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 제주여행
글쓴이 : 홍경수
      조회 : 1,842회       작성일 : 2018-11-28 23:13  
고객 만족도 :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1113~15일까지 관내 여성장애인 12명을 모시고 23일간 2018년 여성장애인과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이번 여행의 첫날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배려해주고 챙겨주신 엔이에스티제주투어 정세종이사님과 직원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엔이에스티제주투어를 이용하여 장애인분들과 함께 제주여행을 경험했습니다

 작년에 다년오신 분들의 경험담과 적극 추천에 의해 올해도 엔이에스티제주투어와 함께 제주여행을 하게 되었고 그것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출발하는 첫날~ 김해공항까지 마중 나오신 정세종이사님~ 무지 감동받았습니다.

일일이 티켓팅부터 직접 해 주시고 , 혹시라도 우리 참여자들 불편함이 없는지 물어봐 주시고~~~ 넘 고마웠습니다.

 

우리 참여자님들 비행기를 처음 타 보시는 분도 계시고, 대다수가 제주도는 처음 여행이라 한 달 전부터 제주도 가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다며 잠도 설치셨다는데

얼마나 기대가 컸을까요?

일정내내 엔이에스티제주투어는 우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셨습니다.

 

우리가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제주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안전을 책임져 주셨던 김상진기사님~

가는 곳곳마다 쉬운 설명과 함께 가이드역할을 해 주셨습니다. 또한 감사드립니다.

 

우리 참여자님들 창녕에 도착하는 순간 피로감은 어디가고 얼마나 환한 얼굴로 즐겁고 재미난 제주여행이었다고 말씀들을 하시는지,

이 모두가 엔이에스티제주투어 정세종이사님과 직원분들의 배려와 관심 덕분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엔이에스티제주투어 두고두고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에라도 제주여행의 기회가 있다면 꼭 엔이에스티제주투어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정세종이사님과 직원님!! 늘 건승하십시오.~~

 



이전 글 엔이에스티제주투어 장애인단체사업부 WE제주투어 입니다~^^
다음 글 아름다운 미소를 지니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용후기 견적요청 위로가기